'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했던 장윤정♥도경완, '이곳'에 함께 나옵니다
2021-05-04 10:29
add remove print link
예능에서 활약 중인 장윤정 근황
유튜브 외에도 새 프로그램에 줄줄이 고정 출연

가수 장윤정이 예능 프로그램 고정 자리를 4개나 꿰찼다.
먼저 장윤정은 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와썹 K-할매' 메인 MC로 활동한다. '와썹 K-할매'는 한국어를 전혀 모르는 손자뻘 외국인과 외국어를 전혀 모르는 할머니의 생활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장윤정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E채널 예능 '맘 편한 카페 시즌 2'에도 고정으로 출연한다. '맘 편한 카페'는 각 분야의 스타들이 모여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예능이다. 이번 시즌 2 선공개 예고편에는 남편 도경완이 특별 출연하는 모습까지 공개됐다.

세 번째 고정 예능은 MBN 예능 '개미와 노는 배짱이'로 일 중독에 빠진 셀럽에게 일상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포맷을 취하고 있다. 장윤정 외에 전현무, 김수찬이 공동 MC를 맡았으며 6월 첫 방송 예정이다.
네 번째 고정 예능은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보는 날이 장난-랜선장터(이하 랜선장터)'다.
랜선장터는 우수한 농수산물을 소개하고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와 연결해 판매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장윤정 외에 안정환, 홍현희, 김동현이 함께 출연하며 6월 첫 방송 예정이다.
한편 장윤정은 예능 프로그램 외에도 남편 도경완과 함께 지난달 27일부터 유튜브 채널 도장TV를 운영 중이다. 도장TV는 채널 개설 3일 만에 구독자 10만을 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