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가…" 웹소설·웹툰 '사내 맞선' 여주로 발탁된 배우, 의견 완전 갈렸다

2021-05-06 11:29

add remove print link

인기 웹 소설·웹툰 '사내 맞선' 여자 주인공으로 김세정 발탁
남자주인공은 안효섭… 현재 검토 중이라 밝혀

웹 소설 "사내 맞선" 표지 / 카카오페이지
웹 소설 '사내 맞선' 표지 /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 소설이자 웹툰인 '사내 맞선' 여자주인공으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발탁됐다.

6일 스포츠조선은 김세정이 새 드라마 '사내 맞선'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드라마 '사내 맞선'은 웹 소설이 원작인 드라마로 회사 대표인 남자주인공과 신분을 속이고 맞선을 보게 된 여자주인공 사이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웹소설과 동명의 웹툰을 합산해 국내외 누적 열람 건수 3억 2000만, 누적 열람자 수 400만을 기록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뉴스1
뉴스1

김세정이 연기하는 주인공 신하리는 평범한 회사원이었으나 친구를 대신해 나간 맞선 자리에서 자신이 다니는 회사 사장과 마주치게 된 인물이다. 현재 상대역인 강태무는 가수이자 배우인 안효섭이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웹툰 "사내 맞선" 표지 / 카카오페이지
웹툰 '사내 맞선' 표지 / 카카오페이지

드라마 '사내 맞선'은 카카오페이지가 기획을 맡았으며 크로스픽쳐스가 제작 예정이다. 자세한 편성 일자는 알려지지 않았다.

뉴스1
뉴스1

한편 지난 4월에는 김세정이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 주인공을 맡게 됐다는 보도도 나왔다. 해당 드라마는 일본 드라마 '증쇄를 찍자' 리메이크작이다.

'오늘의 웹툰'은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경이로운 소문' 뛰어넘을 수 있을까?” 김세정, 완전 새로운 소식 전했다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 주인공 발탁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