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없어도 '존예보스'라는 무쌍 아이돌 7대장
2021-05-18 17:44
add remove print link
존예보스라는 '무쌍 연예인'
레드벨벳 슬기, 트와이스 다현 등

사슴 눈망울을 가지기 위한 필수 '쌍꺼풀' 없이도 별이 박힌 듯한 아름다운 눈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무쌍 연예인'들이 있다.
귀엽지만 고급진 외모로 ‘무쌍(속쌍꺼풀을 가진 아이돌까지 포함합니다)’ 매력을 뽐내는 여자 아이돌 7인을 모아봤다.
1. 슬기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유일한 '무쌍' 연예인이다. 리드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는 슬기는 '곰슬기'라는 별명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2. 예지

그룹 '있지(ITZY)'에서 리더이자 메인댄서, 리드보컬, 서브래퍼를 맡고 있는 예지도 무쌍으로 팬들에게 알려져 있다.
앞서 언급된 슬기가 순한 눈웃음을 가지고 있다면 예지는 좀 더 차가운 냉미녀 느낌을 준다. 하지만 그런 인상과는 다르게 팀 멤버들에게 놀림당하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3. 다현

그룹 '트와이스' 멤버 다현은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대표 무쌍 아이돌이다. 다현은 팀 내에서 리드래퍼와 서브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다.
노래 실력 외에도 하얀 피부와 웃을 때 반달처럼 휘는 매력적인 눈웃음이 포인트다.
4. 문별

그룹 ‘마마무’에서 래퍼를 맡고 있는 문별도 무쌍 아이돌이다.
문별은 연습생 시절 보컬 포지션을 맡았기 때문에 래퍼이면서도 보컬 실력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다. '음오아예' 활동 중에는 중성적인 매력을 살려 남장 패션을 선보여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5. 아린

그룹 ‘오마이걸’ 막내 아린은 귀여운 눈웃음과 애교로 많은 팬들을 끌어모았다.
아린은 가수 활동 외에도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과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주인공 오나리 역으로 배우 활동도 병행 중이다.
현재 아린은 오마이걸 미니 앨범 8집 ‘던던댄스’로 활동 중이며 영화 ‘도시괴담’ 촬영을 앞두고 있다.
6. 시은

그룹 '스테이시'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시은도 얇은 속쌍커풀을 가지고 있지만 무쌍으로 오해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시은은 가수 박남정의 딸로 9살 때부터 방송 활동을 해왔으며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트레이닝과 배우 활동을 병행해왔다.
7. 지수

그룹 '러블리즈' 멤버 지수는 팀 내에서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 비주얼 멤버다.
방송에서 항상 밝고 명랑한 성격을 보여온 그는 몸을 아끼지 않는 개인기로 웃음을 책임지기도 한다. 여린 외모와는 달리 킥복싱과 등산을 좋아하는 반전 매력을 갖고 있는 멤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