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레 전속계약 종료한 여자친구, 드디어 '해체 이유' 알려졌다

2021-05-20 11:22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8일 전속계약 종료 소식 전했던 여자친구
재계약 불발 이유… 멤버들 의지로 밝혀져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갑작스러운 전속계약 종료로 팬과 대중을 깜짝 놀라게 한 그룹 여자친구의 해체 이유가 밝혀졌다.

20일 스포티비뉴스는 여자친구 재계약 불발은 멤버들 의지였다고 보도했다.

여자친구, 씨스타만큼 충격적인 해체 소식…정상에서 왜 흩어지나[종합]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갑작스러운 전속계약 종료 소식으로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뮤직은 18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SPOTVNEWS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쏘스뮤직과 여자친구는 재계약 여부를 두고 오랜 고민과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논의 결과 여자친구는 각자 길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재계약 없이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앞서 쏘스뮤직은 지난 18일 공식 트위터로 "여자친구와 전속 계약이 5월 22일 종료된다"고 알렸다.

여자친구 해체 소속에 팬들은 큰 충격에 빠졌다. 실제 전속 계약 종료 소식을 전한 당일 새벽까지 멤버가 네이버 브이앱 방송을 했으며 오후에 공개될 영상들도 있었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일각에서는 "하이브와 쏘스뮤직 측의 일방적인 결정이 아니겠느냐"는 추측도 있었다.

하지만 지난 19일 여자친구 멤버들 모두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안녕을 전하며 해당 추측은 잠잠해졌다. 멤버들은 이날 팬 소통 커뮤니티인 위버스에 "우리 다 같이 꼭 다시 만나"라고 인사했다.

갑자기 해체 발표한 그룹 여자친구, 한밤중 멤버들이 남긴 '의미심장'한 글 여자친구 멤버 소원이 올린 글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