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쓰고 소개팅 남녀, 마스크 벗고 얼굴 공개하자 벌어진 일 (영상)
2021-05-21 08:0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월 유튜브 '잼스터'에 올라온 영상
마스크에 따라 호감도 달라져
지난 2월 유튜브 채널 '잼스터'에는 "마스크 쓴 존잘존예가 3대3 소개팅하다 마스크를 벗었더니 (충격적 결말/마기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를 쓰게 되면서 일명 '마기꾼(마스크+사기꾼)'이라는 용어가 탄생했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에 맞게 유튜브 채널 '잼스터'에서 신박한 콘텐츠를 제작한 것이다.

해당 영상에는 성인남녀 6명이 마스크를 쓴 채 소개팅을 진행했다. 먼저 첫 번째 단계에서는 모두 일반 마스크를 쓴 채 소개팅에 임했다. 하관을 가린 채 눈만 보이는 마스크에 특성상 눈웃음이 매력적인 1번 여성이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두 번째 단계에서는 누군가의 하관이 프린트된 마스크를 착용하고 소개팅을 했다. 그러자 이전 단계와는 달리 3번 여성이 남자들의 호감을 샀다.

마지막 단계로 각자의 패션을 본 뒤 이들은 자신이 호감 있는 상대를 선택했고 놀랍게도 세 커플이 탄생했다.
커플 성사가 된 참가자들은 마스크를 벗고 얼굴을 공개했다. 이에 몇몇 사람들은 마스크를 벗은 전과 후가 비슷했지만 그러지 않은 사람들도 있었다.



특히 2번 여성과 커플로 매칭된 3번 남성은 여성의 얼굴에 있는 피어싱을 보고는 "조금 노셨을 것 같다"라며 당황해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