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유 퀴즈'마저 제친 '5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는…
2021-05-24 15:32
add remove print link
한국갤럽이 발표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순위
'사랑의 콜센타', '유 퀴즈' 제치고 1위에 오른 프로그램


'5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위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한국갤럽조사연구소는 24일 '5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설문 결과를 발표했다. 결과에 따르면 MBC '놀면 뭐하니?'는 2위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3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제치고 1위에 등극했다.
해당 설문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 1001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포인트였다.

'놀면 뭐하니?'는 선호도 7.7%를 기록하며 2위 '사랑의 콜센타'(7.0%), 3위 '유 퀴즈 온 더 블럭'(5.7%)와 아슬아슬한 격차를 보이며 1위에 올랐다.
'놀면 뭐하니?'는 국민MC 유재석이 다양한 부캐릭터로 변신하며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 세계관을 구축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에는 보컬 그룹 'MSG워너비'를 제작하는 오디션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유재석X김태호 PD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MBC '무한도전' 이후 3년 2개월 만에 다시 1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5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4위부터 20위에는 SBS '모범택시', 채널A '강철부대', TV조선 '뽕숭아학당', KBS2 '오케이 광자매', SBS '런닝맨', MBN '나는 자연인이다', MBC '나 혼자 산다', tvN '빈센조', KBS2 '미스 몬테크리스토', SBS '미운 우리 새끼', TV조선 '내딸하자', SBS '그것이 알고 싶다', JTBC '아는 형님', tvN '마인',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KBS1 '아침마당', EBS '세계테마기행' 순으로 올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