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맛바람'이 정말 대단합니다. 서머퀸 노린다던 브레이브걸스의 결과는…”
2021-06-19 11:38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7일 컴백한 '역주행돌' 브레이브걸스
신곡 '치맛바람(Chi Mat Ba Ram)' MV 천만 뷰 돌파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 반응이 심상치 않다.
19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7일 발매된 브레이브걸스의 5번째 미니앨범 ‘Summer Queen’의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돌파, 20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다.

신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이다. 듣기만 해도 시원한 사운드와 강한 중독성이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트로피컬 무드의 의상과 시원한 서머 룩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감의 연출, 여름을 즐기는 멤버들의 환한 미소로 청량함을 더해 보는 재미를 높였다.
올해 초 해체 직전이었던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매한 '롤린'이 유튜브를 통해 역주행에 성공하면서 대세 그룹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 ‘Summer Queen’은 많은 관심을 받았다.

결과는 놀라웠다.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17일 발매 직후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신보 ‘Summer Queen’의 수록곡들도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진입, 막강한 신흥 음원 강자임을 입증하며 신흥 '서머퀸' 도약에 성공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이날 오후 방송된 '음악중심'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