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때문에 '런닝맨' 하차한 이광수, 벌써 다음 행보 정해졌다

2021-06-29 17:21

add remove print link

연기에 전념하기 위해 '런닝맨' 하차한 이광수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주인공 발탁

배우 이광수가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이광수 / 이하 뉴스1
이광수 / 이하 뉴스1

일간스포츠는 29일 "이광수가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단독]이광수,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주인공 배우 이광수가 ´살인자의 쇼핑목록´ 주인공이 된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29일 일간스포츠에 ”이광수가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안다고 생각하지만 전혀 알 수 없는 우리 시대, 이웃·
isplus.live.joins.com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마트의 계산원이 고객의 구매 목록을 보고 살인 사건의 범인을 추적해가는 내용이다. 강지영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지완 작가가 극본 집필을 맡았고,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탐정2'들을 연출한 이언희 감독이 연출한다. 플랫폼은 논의 중이다.

이광수는 극 중에서 MS마트 캐셔 안대성을 연기한다. 안대성은 세상 쓸데없는 디테일한 관찰력과 괜히 뇌 용량만 차지하는 거추장스러운 기억력, 불의 앞에서 도망조차 못 치는 소심함이 합쳐진 동네 덜떨어진 형 같은 인물이다. 어느 날 슈퍼에서 일어난 일 때문에 인생이 바뀐다.

이광수는 2007년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지붕 뚫고 하이킥', '괜찮아 사랑이야', '라이브'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11년간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또 죄송합니다” 이광수 고백에 '대오열' 터졌다 (영상) 고개 돌린 유재석, 귀 막아버린 송지효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방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