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와의 스캔들 후 한동안 잠잠했던 손호준이 '근황' 알렸다

2021-06-30 14:43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10일 YG엔터텐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한 손호준
생각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소식 알려

배우 손호준이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손호준 / 뉴스 1
손호준 / 뉴스 1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손호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향후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호준은 지난 10일 전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만료한 후 다른 회사와 이적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2005년 '생방송 특종 KM 연예 뉴스' MC를 통해 데뷔한 손호준은 tvN '응답하라 1994', KBS '고백부부’등 꾸준한 작품활동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하 손호준 인스타그램
이하 손호준 인스타그램

한편 손호준은 서예지의 과거 남자친구라는 의혹에 시달린 바 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은 지난 4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서예지가 연기를 잘 소화한 이유는 그 캐릭터가 딱 자기 성격이니까"라며 "서예지는 불리할 때마다 자해 등 극단적인 행동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가세연은 "서예지에게 당한 남자 연예인이 배우 김정현 말고 또 있다"며 가수 겸 배우 유노윤호(정윤호), 배우 손호준을 언급했다.

가세연은 "유노윤호하고 헤어진 서예지가 복수심으로 그의 친구인 손호준에게 접근해서 사귄 적이 있다"고 주장했다.

손호준의 새 소속사가 된 생각엔터테인먼트에는 김호중, 서인영, 홍록기, 한영, 한혜진, 박성연, 안성훈, 정호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와 방송인, 배우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home 이범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