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아델이 '쇼! 음악중심'에 출연합니다. 그런데 무대가 한국이 아닙니다”

2021-11-14 17:46

add remove print link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이 전한 반가운 소식
현지에서 찍은 촬영분 방송 통해 공개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의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음중) 출연 날짜가 공개됐다.

이하 아델 인스타그램
이하 아델 인스타그램

스포츠경향은 아델이 오는 27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고 14일 보도했다. 아델은 오는 19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되는 정규 4집 '30'의 수록곡 '이지 온 미(Easy On Me)'를 부를 예정이다.

보도에 따르면 아델은 직접 내한해 무대에 오르지는 않는다. 현지에서 촬영을 마친 녹화분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출연은 아델이 한국 팬들을 위해 ‘쇼! 음악중심’에서 국내 안방을 찾는다는 것에 의의가 있다.

아델은 지난 2016년에도 자신의 미공개 라이브 음원을 MBC 라디오 프로그램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한국 팬들을 찾은 바 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환호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누리꾼들은 "헐 음악중심? 대박이네", "뭐야 진짜야?", "눈 비비고 다시 봤다. 대박", "이게 왜 진짜? 챙겨봐야지", "뭐야 진짜였어? 미쳤다", "음악중심이요?" 등 댓글을 남겼다.

앞서 MBC가 지난 12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아델의 방송 출연을 예고해 큰 관심을 모았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아델은 지난달 15일 선공개 곡 '이지 온 미(Easy On Me)'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곡은 유튜브 조회 수 1억 5000만 회를 넘기며 사랑받고 있다.

또 이 곡이 실릴 4집 '30'은 그가 6년 만에 발매하는 새 정규 앨범으로 오는 19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음악중심' 나가나?”…MBC가 출연 예고한 세계적인 팝스타 정체 12일 MBC가 방송 출연 예고한 해외 팝스타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ja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