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 역행 중… SNS에 올라온 한가인 최근 근황, 모두 말문이 막혔다 (+사진)

2021-12-10 07:39

add remove print link

SNS를 통해 공개된 배우 한가인 근황 사진
세월 역행한 미모 드러내자 감탄 쏟아져

SNS를 통해 배우 한가인의 근황 사진이 공개되자 반응이 쏟아졌다. 바로 세월을 이긴 미모가 담겼기 때문이다.

한가인 / 이하 메이크업 아티스트 길경아 씨 인스타그램
한가인 / 이하 메이크업 아티스트 길경아 씨 인스타그램

메이크업 아티스트 길경아 씨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대기 중에 한 장. 언니 자주 봐서 너무 좋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3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검은색 터틀넥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가인이 담겼다.

이날 그는 작은 얼굴에 큰 눈, 높은 콧대, 날렵한 턱선 등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나이가 믿기지 않는 투명한 피부 등으로 세월을 역행한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살짝 미소를 지으며 특유의 우아하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붙잡았다. 한가인은 1982년생으로 올해 40살이다.

또 한쪽 어깨가 드러난 누드톤 원피스를 입고 청순미를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그의 미모에 감탄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네티즌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최근이라고? 세상 혼자 사는 미모", "진짜 충격적이다. 대박", "연정훈 나와라 한판 붙자", "아니 왜 나만 늙는 건데", "와 진짜 눈 엄청 크다", "아니 어떻게 얼굴에 여백이 없어", "20대 같아" 등 댓글을 남겼다.

길경아 씨 인스타그램
길경아 씨 인스타그램

한편 2018년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 이후 활동이 없던 한가인은 최근 SNS를 통해 근황이 전해지며 관심을 모았다.

그는 지난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연정훈·한가인 부부 / 뉴스 1
연정훈·한가인 부부 / 뉴스 1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