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첫 순수 전기차로 내놓은 '코란도 이모션' 디자인 공개됐다 (사진)
2021-12-15 17:59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실사
내년 1분기 출시 예정
쌍용자동차의 첫 순수 전기차 코란도 '이모션'의 디자인을 두고 네티즌들의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경영 위기를 겪고 있는 쌍용자동차가 만든 순수 전기차 코란도 이모션의 실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온라인 커뮤니티 뽐뿌에는 '쌍용 코란도... 전기차... 실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코란도 이모션으로 보이는 차량의 사진 2장이 게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코란도 이모션 외관은 기존 코란도와 비교해봤을 때 큰 변화는 없었지만 곳곳에 하늘색으로 포인트를 줘 전기차임을 드러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돈이 없긴 하나 보네", "이 디자인 좀 버리자", "안 되겠다", "주행거리까지 완전...",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쌍용자동차가 첫 전기차로 내놓은 코란도 이모션은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코란도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내년 1분기 중 출시 예정인 코란도 이모션의 가격은 4000만 원대 중후반으로 예상되며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 가능 거리는 306km로 알려졌다.

home
허찬영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