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마냥 밝아 보이기만 했던 제시, 아쉬운 소식 전했다 (영상)

2021-12-18 10:41

add remove print link

제시가 직접 전한 소식
'쇼터뷰'에서 밝힌 내용

가수 제시가 한 가지 소식을 전했다.

가수 제시 / 제시 인스타그램
가수 제시 / 제시 인스타그램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모비딕'에는 "죄송합니다. 사실 쇼터뷰가… 제시 & 조정식 아나운서가 단독으로 모인 이유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시는 조정식 아나운서와 함께 2021년을 돌아보는 '쇼터뷰 중간점점 뉴스'가 진행됐다. 이날 제시는 "가수, 배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업군과 인터뷰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히 유튜브 '모비딕 Mobidic'
이히 유튜브 '모비딕 Mobidic'

이후 다양한 얘기를 나누던 도중 제시는 "제가 코로나19 발생 전부터 가족을 볼 수 없던 시간이었다"며 "오랜만에 미국에 있는 가족들과 힐링하기 위해 처음으로 3년 만에 여행을 간다"라며 휴가 소식을 알렸다.

조정식 아나운서는 "지난 1년 반이 '쇼터뷰'를 하는 기간이기도 하지만, 제시도 개인적 활동으로 굉장히 쉼 없이 달려왔다. 사실은 피로가 굉장히 누적된 상황이다"라며 "회의 끝에 휴식 시간이 프로그램 자체에도, 제시에게도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휴방 기간을 갖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제시는 "저도 큰마음 먹고 가족들을 보러 가는 것이다. 미안하다. 더 밝아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며 갑작스러운 공백기를 가진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제시의 쇼!터뷰'는 2주간의 휴식을 갖고 2022년 1월에 돌아올 예정이다.

유튜브, 모비딕 Mobidic
home 허찬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