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대통령이 '트와이스' 정연 사진 2장을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2021-12-20 17:54

add remove print link

트위터에 확산 중인 사진 2장, 칠레 대통령 손에 '트와이스' 정연 포토 카드가?
'칠레 대통령' 가브리엘 보리치, 정연 포토 카드 들고 함박웃음

칠레 대통령으로 당선된 가브리엘 보리치(35·Gabriel Boric)가 그룹 '트와이스' 정연 포토 카드를 들고 찍은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SNS 채널에 칠레 대통령 가브리엘 보리치가 '트와이스' 정연 포토 카드를 들고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가브리엘 보리치는 한 손에 정연 포토 카드 2장을 들고 있다. 다른 손으로는 손가락 하트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른 나라 대통령이 정연 포토 카드를 들고 있다니 신기하다", "합성이 아니라는 게 킬포", "저 손가락 하트까지 하다니", "원스가 시켰다는 게 학계의 정설" 등 반응을 보였다.

칠레 대선, ‘MZ세대’ 보리치 당선…35세 세계 최연소 대통령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정치인 가브리엘 보리치(35) 의원이 남미의 신흥 경제강국 칠레 대통령에 당선됐다. 1986년생으로 세계 최연소 대통령이 된 보리치는 내년 취임 후…
www.donga.com

앞서 가브리엘 보리치는 지난 19일 신흥 경제 강국 칠레 대통령에 당선됐다. 그는 1986년생으로 세계 최연소 대통령이 됐다. 내년 취임 후 4년간 칠레를 이끌 예정이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