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여배우가 '아이유' 언급하며 남긴 SNS 글…내용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2022-01-26 22:12

add remove print link

SNS에 사진과 함께 올라온 글
“매번 추석, 설 명절 때마다…”

중년 여자배우 서이숙이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아이유(이지은)을 SNS에서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서이숙 / 이하 서이숙 인스타그램
서이숙 / 이하 서이숙 인스타그램
아이유(이지은) /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이지은) / 아이유 인스타그램

서이숙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을 올리며 아이유를 향해 글 하나를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과 영상에는 선물 세트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서이숙 모습이 담겼다.

서이숙은 "아이유 지은아~"라며 "매번 추석, 설 명절 때마다 나까지 이렇게 매번 챙겨주는 마음 씀씀이에 항상 감동만 받고...아주아주 고맙게 자~알 먹을게~영원히~~❤️❤️❤️❤️❤️"라고 남겼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아이유가 선배 서이숙에게 선물 세트를 직접 보낸 것으로 보인다.

서이숙이 공개한 선물 인증샷
서이숙이 공개한 선물 인증샷

서이숙은 해맑은 미소로 아이유가 보낸 명절 선물 세트 인증샷을 남겼다. 인증샷에는 그의 반려견 두 마리도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서이숙과 아이유는 2019년 여름 방영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후에도 선후배 인연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tvN '호텔 델루나'
이하 tvN '호텔 델루나'

해당 서이숙 SNS 게시물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지며 주목받았다.

네티즌들은 "아이유 진짜 신기해...일정도 바쁜데 주변 사람 어떻게 다 챙기는 거지", "이런 건 단순 돈이 많다고 되는 게 아닌데 세심해", "대단하다. 멋있어", "한번 인연 맺으면 오래 가는 거 너무 보기 좋아" 등 반응을 보이며 아이유 인품에 대해 한목소리로 칭찬을 남겼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