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솔로지옥' 신지연이 SNS에 올린 꽃다발 사진, 반응 쏟아졌다

2022-02-05 20:44

add remove print link

신지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
“좋아”라는 글과 함께 꽃다발 선물 공개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 신지연이 SNS에 꽃다발 선물을 올리자 이목이 쏠렸다.

이하 신지연 인스타그램
이하 신지연 인스타그램

신지연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꽃다발을 들고 셀카를 찍고 있는 신지연이 담겼다.

이날 그는 미소를 지으며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먹만한 작은 얼굴에 큰 눈, 오똑한 콧대 등이 감탄을 자아냈다.

또 잡티 하나 없는 투명한 피부를 뽐내며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붙잡았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꽃다발을 준 사람이 '솔로지옥'에 함께 출연했던 문세훈이 아니냐며 추측을 이어갔다.

누리꾼들은 신지연 인스타그램에 "문세훈이 줬나요?", "문세훈이랑 데이트 중인가요?", "문세훈이 선물했나 봐요", "연애하는 거면 진짜 대찬성" 등 댓글을 남겼다.

앞서 문세훈은 지난 4일 유튜브 영상에서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 "항상 저는 사랑을 하고 산다"며 알쏭달쏭한 답변을 했다.

문세훈과 신지연 /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문세훈과 신지연 /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신지연과 문세훈은 '솔로지옥'에서 최종 커플로 매칭돼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는지에 대해선 별다른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넷플릭스 '솔로지옥'

한편 신지연은 '솔로지옥'에서 청순한 외모와 우월한 몸매, 반전 학벌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home 이재윤 기자 ja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