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럽스타 아니냐…” 태연과 같은 프로그램에 나오는 아이돌 멤버가 올린 사진

2022-02-22 21:19

add remove print link

31일 방송되는 '퀸덤 2'
태연과 럽스타 아니냐는 여자 아이돌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 ‘퀸덤 2’의 태연과 신비의 과거 인연이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다. 

이하 태연 인스타그램
이하 태연 인스타그램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결국 퀸덤 2’에서 만나게 된 럽스타 터졌던 출연자’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과거 태연과 ‘비비지’ 신비(전 여자친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 사진이 담겼다. 

과거 신비와 태연은 비가 내리는 사진을 같은 날 올리며 “비는 싫은데 빗소리는 좋다”, “그 맘 알지”라며 서로 친분을 드러냈다. 

이하 신비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하 신비 인스타그램 스토리
태연 인스타그램 스토리
태연 인스타그램 스토리
네이트판
네이트판
네이트판, tvN ‘놀라운 토요일’
네이트판, tvN ‘놀라운 토요일’

또 신비가 어린 시절 태연에게 안겨서 찍은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신비를 향해 “(내) 여자친구”라고 말하는 장면도 캡쳐돼 올라왔다.

해당 글을 본 네티즌들은 “지켜주자”, “저 방송 아직도 기억난다. 태연이 신비 엄청 챙겼다”, “세상 많이 변했다”며 댓글을 남겼다. 

더쿠
더쿠

한편 태연과 신비는 다음 달 31일 방송되는 ‘퀸덤 2’에서 MC와 참가자로 만난다.

'퀸덤'은 아이돌의 입증된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남자 아이돌 버전인 Mnet '로드 투 킹덤', '킹덤: 레전더리 워' 론칭을 이끌었다. ‘퀸덤 2’에는 비비지, 브레이브걸스, 우주소녀, 케플러, 효린, 이달의 소녀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신비 인스타그램
신비 인스타그램
빅플래닛메이드
빅플래닛메이드
home 심수현 기자 ssh665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