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담인 줄… 파리바게뜨가 만우절 기념해 만든 희한한 빵, 이렇게 생겼다 (사진)
2022-03-31 12:01
add remove print link
파리바게뜨 만우절 기념해 신제품 4종
'한국인은 밥심' 대신 '한국인은 빵심'
파리바게뜨가 만우절을 기념해 빵순이는 물론 밥순이들 취향까지 저격할 만한 기발한 아이디어의 제품을 들고 나왔다.
파리바게뜨는 26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친구야 밥은 먹고 다니냐? 파바에서 밥 같은 빵 어때? 언제 만나냐고? 4월 1일 파바데이"라는 글을 올리며 만우절을 기념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한국인은 밥심' 대신 '한국인은 빵심'이라며 '계란 톡! 후라이빵', '계란 톡! 후라이케이크', '한 끼 딱! 오무라이스(오므라이스)빵', '든든한 삼각김빵' 등 네 가지 제품의 사진을 공개했다.
계란 톡 후라이빵은 하얀 생크림과 노란색 초콜릿으로 계란 후라이 모양을 재현했다. 계란 톡 후라이 케이크는 망고 젤리를 얹어 계란 노른자를 표현했다.
든든한 삼각김빵은 삼각김밥과 닮은 모양새에 라이스 토핑을 얹어 밥알의 느낌을 한층 살렸다.
누리꾼들의 기대를 가장 크게 받은 제품은 한 끼 딱 오무라이스빵이었다. 햄야채볶음을 속에 채워 넣고 케찹과 파슬리 장식을 더해 진짜 오므라이스 느낌을 강조했다.
누리꾼들은 "아이디어 좋다. 귀여워", "다 맛있어 보인다", "오므라이스 모양 빵 정말 귀엽다", "진짜 파는 건가?", "만우절 상품으로 내놨구나" 등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