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윤은혜가 김종국보다 좋아했던 남자 연예인”…급속히 확산 중

2022-05-04 18:06

add remove print link

김종국과 러브라인 그린 윤은혜 일화
윤은혜가 김종국보다 좋아했던 연예인

열애설이 끊임없이 제기된 김종국과 윤은혜는 과연 커플로 연을 맺을 수 있을까.

최근 온라인에서는 '반전 사실'이 주목받으며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윤은혜 / 이하 윤은혜 인스타그램
윤은혜 / 이하 윤은혜 인스타그램
윤은혜
윤은혜

김종국과 윤은혜는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실제상황 토요일'의 코너 'X맨'에서 러브라인을 그렸다. 이 프로그램은 2003년부터 2007년까지 방송됐다.

설렘 가득했던 당시 상황 때문인지 두 사람이 남몰래 사귀고 있는 게 아니냐는 말이 팬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나왔다. 지금까지도 김종국과 윤은혜가 정말 잘 어울린다며 연인이 됐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바람이 이어지고 있다.

어머니와 함께한 김종국 / 김종국 인스타그램
어머니와 함께한 김종국 / 김종국 인스타그램

이런 가운데 최근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에는 '(반전) 사실 윤은혜가 좋아했던 연예인'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관심을 끌었다. 여기에는 윤은혜의 속마음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일화가 있었다.

해당 게시물에는 과거 방송된 SBS '실제상황 토요일' 코너 'X맨'의 장면이 있었다.

당시 윤은혜는 김종국보다 더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 연예인이 있었다. 이 연예인을 향해 한결같이 좋아하고 있다며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심지어 방송 도중 "결혼하면 안 돼요?"라고 말해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기도 했다.

윤은혜가 실제 좋아한다고 밝힌 남자 연예인은 유재석이었다.

이하 gfycat(SBS '실제상황 토요일')

당시 SBS '실제상황 토요일'에 출연했던 추자현은 유재석을 향한 윤은혜의 남다른 호감을 증언하기도 했다. 추자현은 2010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 "당시에 윤은혜가 나올 때마다 유재석한테 공개 프러포즈를 했었다. 나도 프러포즈를 하겠다고 말했더니 윤은혜가 질투했다"라고 말했다.

김종국도 최근 SBS '런닝맨'에서 "원래 윤은혜가 이 형(유재석)을 좋아했다"라며 당시 일을 언급했다.

SBS '런닝맨' 방송 장면
SBS '런닝맨' 방송 장면

현재 유재석은 결혼한 상황이다. 이 때문에 팬들은 윤은혜가 유재석 말고 김종국과 연인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거듭 나타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종국은 방송 중인 SBS '런닝맨'에서 송지효와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다.

과연 윤은혜일까, 송지효일까. 아니면 예상하지 못한 제3의 인물일까. 2년 안에 결혼하겠다고 최근 공개 선언한 김종국의 연인은 누가될지 흥미로운 상황이다.

송지효 / 송지효 인스타그램
송지효 / 송지효 인스타그램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