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재회…이규혁♥손담비 오늘(13일) 결혼, 화제의 스타 부부 탄생

2022-05-13 09:34

add remove print link

10년 만에 재회 사실 고백한 스타 커플
이규혁♥손담비, 13일 화촉

가수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이 드디어 부부가 된다.

손담비-이규혁 커플 엘르 화보  / 매거진 엘르 코리아-손담비 인스타그램
손담비-이규혁 커플 엘르 화보 / 매거진 엘르 코리아-손담비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13일 오후 서울에 있는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식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손담비는 결혼 하루 전인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소감을 남겼다. 그는 “정말 행복하네요. 결혼 선물”이라며 지인들에게 받은 결혼 선물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하 엘르 코리아 인스타그램
이하 엘르 코리아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지난해 공개 열애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 지난 1월 SNS를 통해 열애 4개월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현재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 중이다. 결혼 전 동거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방송에서 두 사람은 10년 전 비밀연애를 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손담비는 SBS 예능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에서 이규혁을 처음 만나 1년 넘게 교제했지만 한 번 헤어졌었다고 고백했다.

이규혁과 결혼하는 손담비, 과거 1년 넘게 몰래 사귄 남성 있었다 (+반전) 손담비와 비밀연애 했던 남성 뒤늦게 알려져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