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와 '열애설♥' 터진 뷔…“넌 내가 더 나은 남자가 되고 싶게 만들어”

2022-05-24 14:24

add remove print link

'방탄소년단' 뷔, 제니와 열애설 휩싸여…과거 SNS 게시물 재조명
네티즌들, 과거 뷔 SNS 게시물에…“이때부터 조금 쎄하긴 했다” 반응

트위터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SNS 게시물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뷔 인스타그램 게시물 캡처본이 올라왔다.

이하 뷔 인스타그램
이하 뷔 인스타그램

공개된 캡처본에서 뷔는 영화의 한 장면을 찍어 올렸다. 자막에는 '더 좋은 남자가 되고 싶게 만들었어요'라고 적혀 있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도 '넌 내가 더 나은 남자가 되고 싶게 만들어'라고 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펼쳤다. 이들은 "이때부터 조금 쎄한 느낌이 있었다", "이 악물고 아니라고 하는 게 웃기다", "아미한테 하는 말인 줄 알았는데 슬프다", "결국 본인의 감정에 대한 얘기인 거 아니냐" 등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이거 뷔 노래 가사다", "저게 가사라는 걸 알지만 그래도 자기 마음을 대변하는 거 아니냐", "끼워 맞추려고 하면 한도 끝도 없다",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공식 입장이라도 빨리 나왔으면 한다" 등 댓글을 남겼다.

지드래곤 결별설 휩싸인 제니, 또 다른 남자 아이돌과 핑크빛 열애설 '블랙핑크' 제니-'방탄소년단' 뷔, 제주도 데이트 사진 올라왔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뷔는 지난 22일 제니와 제주도 데이트 목격 사진이 올라오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제니는 지드래곤과의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양측 소속사에서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