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단하다…” 대선배 박은빈이 주현영에게 한 행동, 모두가 엄지척 올렸다

2022-07-17 17:20

add remove print link

'우영우' 인사법 만든 배우
박은빈이 말한 배우 주현영

배우 박은빈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화제 되고 있는 동그라미 인사법을 주현영이 만들었다고 밝혔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 인스타그램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K-DRAMA’에는 배우 박은빈, 강기영, 강태오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2화 코멘터리 영상이 올라왔다.

주현영 인스타그램
주현영 인스타그램
이하 유튜브 'K-DRAMA'
이하 유튜브 'K-DRAMA'

박은빈은 “주현영 배우와의 합은 어땠냐”는 질문에 “요즘 가장 핫한 배우이지 않나. 그래서 여러 군데에서 보였던 모습들을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또 다른 인격이 있었다. '이 친구 정말 흥미롭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동 to the 그 to the 라미’도 원래는 ‘동동그라미, 우영우영우’ 이런 대사였는데 (주현영 배우가) 아이디어를 낸 거다. 실제로 동그라미가 우영우에게 가르쳐줬을 거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한번 해보라 그랬더니 지금의 인사가 탄생한 거다”라고 칭찬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아이디어 낸 주현영도 멋지고 캐릭터 서사에 맞게 의견 내보라고 하는 박은빈도 멋지다", "둘 다 너무 좋다", "저 인사 중독성 있다"며 댓글을 남겼다.

주현영은 2019년 단편 영화 '내가 그리웠니'로 데뷔 후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리부트'에서 고정 크루로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다.

배우 박은빈은 1996년 아동복 ‘Pippy-삐삐’ 모델로 데뷔 후 아역 배우로 성장하면서 24년 차 연기 경력을 갖게 됐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