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9일) '열애설♥' 터진 김준수와 케이, 소속사는 초고속으로 부인했다

2022-08-19 07:30

add remove print link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 먹고 있는 김준수와 케이
열애설 번지자 소속사 측 빠르게 부인

핑크빛 열애설이 번져 이목을 집중시킨 두 가수가 있다.

이번 열애설의 주인공은 바로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와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케이다.

김준수 인스타그램
김준수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는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김준수와 케이가 열애 중이라고 19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8세 차이로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의지하고 있다. 케이는 지난 1월 김준수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에 영입됐다.

케이 인스타그램
케이 인스타그램

그러나 해당 보도 이후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빠르게 입장을 밝히며 선을 그었다.

소속사 측은 김준수와 케이의 관계에 대해 "전혀 아니다. 완전히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김준수 인스타그램
김준수 인스타그램

과거 그룹 동방신기와 JYJ를 거치며 큰 인기를 얻은 김준수는 정상급 뮤지컬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그는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를 설립, 김소현·정선아·진태화 등 톱 뮤지컬 배우들을 영입해 관심을 모았다.

케이 인스타그램
케이 인스타그램

케이는 지난해 11월 러블리즈 해체 후 뮤지컬 배우로 거듭났다. 그는 소속사 이적 후 뮤지컬 '엑스칼리버-서울 앙코르', '데스노트' 무대 등에 오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새로운 시작”…러블리즈 출신 케이, 김준수 품으로 갔다 (공식) 10일 팜트리아일랜드가 공식 발표한 내용,“러블리즈 출신 케이와 전속계약 체결”. “새로운 시작”…러블리즈 출신 케이, 김준수 품으로 갔다 (공식)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