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6개월… 유명 걸그룹 멤버의 'D라인', 정말 뭉클하다 (+사진)

2022-08-23 21:23

add remove print link

지난달 깜짝 임신 소식 발표한 '티아라' 출신 멤버
한아름, D라인 몸매 공개하자 감탄 쏟아져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임신 중 근황을 전해 이목이 쏠렸다.

이하 한아름 인스타그램
이하 한아름 인스타그램

한아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염색한 헤어스타일을 자랑하며 "이제 제법 배도 많이 나왔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분홍색 원피스를 입은 채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한아름이 담겼다.

이날 그는 살짝 나온 D라인 몸매를 뽐내며 기대감에 부푼 듯 환한 미소를 지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배를 어루만지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어 한아름은 작은 얼굴에 투명한 피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등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한아름 인스타그램에 "임산부가 이렇게 이쁘기 있어?", "정말 축하드려요", "공주다 공주", "행복한 일상 보니까 기분 좋네요", "너무 예뻐요", "화이팅"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아름은 지난 2012년 그룹 티아라에 합류해 약 2년 동안 활동했다. 이후 그는 지난 2019년 비연예인과 결혼, 이듬해 아들을 출산했다.

유튜브 "티빙"
유튜브 '티빙'

한아름은 최근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남편과 부부의 불화, 갈등을 털어놨으나 지난 7월 임신을 발표해 관심을 모았다.

당시 그는 "결혼 4년 차가 다 돼가는 지금 저희는 방송 끝나고 2개월 사이에 정말 많은 것이 변했고, 서로를 아주 아끼고 배려하고 사랑하고 있다"고 밝혔다.

home 이재윤 기자 ja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