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와 열애설' 제니의 5년 전 발언이 뜬금없이 논란(?)을 사고 있다

2022-08-26 15:10

add remove print link

제니 '아형'에서 이상형 관련 발언 재조명
“얼굴 철저히 안봐, 성격 좋은 사람”

방탄소년단의 뷔와 열애설에 휩싸인 블랙핑크 제니가 과거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한 이상형 관련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뷔 인스타그램
뷔 인스타그램

지난 2017년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블랙핑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니는 '아는 형님' 멤버 중 성격과 외모만 놓고 봤을 때 이수근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이수근은 "너 얼굴 보는구나"라며 농담을 던졌다.

제니는 "난 얼굴은 철저히 안본다"며 "외적인 것은 중요하지 않다"고 해 이수근을 당황하게 했다.

이하 유튜브 'JTBC Voyage'
이하 유튜브 'JTBC Voyage'

이에 이수근은 "너무 그렇게 후지지도 않았지 않냐"고 되물었다.

그러나 제니는 "나는 후져도 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덧붙여 "이수근은 성격이 좋아 보인다"며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를 밝혔다.

김영철은 "나도 성격이 좋다"고 말했다. '아는 형님' 멤버들도 성격만 놓고 보면 김영철이 1등이라고 거들었다.

그러자 제니는 "그래도 어느 정도는 외모가 중요하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니는 '아는 형님' 멤버 중 외모 1순위로 강호동을 뽑았다. 그는 강호동이 몸만 가장 잘생겼다며 '목 밑 미남'이라고 말했다.

해당 발언은 최근 제니가 뷔와 열애설에 휩싸이며 재주목받고 있다.

제니와 뷔의 열애설은 최근 두 사람이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각종 SNS, 온라인커뮤니티 등으로 퍼지며 재점화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헤어 손질받고 있고, 제니는 뒤에서 헤어 손질받는 그를 찍고 있다. 또 다른 사진은 뷔와 제니가 다정하게 서서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이하 트위터
이하 트위터

사진과 관련해 자신을 배우 이도현 인스타그램 해킹범이라고 주장한 한 외국 네티즌이 유포된 두 사람의 사진을 본인이 합성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제니의 비공개 계정이 해킹당한 것', '아이클라우드가 해킹한 것' 등 다양한 가정이 제시되고 있다.

두 사람이 속한 소속사 하이브, YG는 열애설과 관련해 특별한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home 김정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