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대학일자리센터, 인공지능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AI 활용 교육 실시
2022-09-01 09:58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대학일자리센터, 인공지능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AI 활용 교육 실시
광주여대(총장 이선재)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김윤정)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9월 1부터 9월 25일까지 약 한달 간 교수학습지원센터 LMS를 통해 인공지능 활용 교육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전임 교원인 AI융합학과 이철승 교수와 협력해 4차 산업 혁명에 따른 취업환경 변화를 반영한 교육 훈련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스크래치 프로그램’을 직접 익히고 활용하고 기초 과정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여대생들에게 어렵게 느껴지는 인공지능 분야의 취업 준비에 대한 정보 제공과 동기부여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윤정 광주여대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재학생의 신청 열기를 통해 변화하는 취업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청년들의 의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도 4차 산업을 접목한 과정 운영으로 전문 역량과 교양을 갖춘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운영 효과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또한 광주여대 일자리센터는 3학기 비교과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취업캠프, 취업특강, 우수 중소기업탐방, 청년고용정책 설명회 등을 통해 청년 맞춤형 취업 지원에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