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대학일자리센터, 인공지능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AI 활용 교육 실시

2022-09-01 09:58

add remove print link

광주여대 대학일자리센터, 인공지능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AI 활용 교육 실시

광주여대(총장 이선재)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김윤정)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9월 1부터 9월 25일까지 약 한달 간 교수학습지원센터 LMS를 통해 인공지능 활용 교육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광주여대
광주여대

이번 교육은 전임 교원인 AI융합학과 이철승 교수와 협력해 4차 산업 혁명에 따른 취업환경 변화를 반영한 교육 훈련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스크래치 프로그램’을 직접 익히고 활용하고 기초 과정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여대생들에게 어렵게 느껴지는 인공지능 분야의 취업 준비에 대한 정보 제공과 동기부여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윤정 광주여대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재학생의 신청 열기를 통해 변화하는 취업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청년들의 의지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고 앞으로도 4차 산업을 접목한 과정 운영으로 전문 역량과 교양을 갖춘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운영 효과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또한 광주여대 일자리센터는 3학기 비교과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취업캠프, 취업특강, 우수 중소기업탐방, 청년고용정책 설명회 등을 통해 청년 맞춤형 취업 지원에 힘쓸 예정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