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랑 최근…” '이효리 서울 체크인' 끝낸 김태호 PD, 다음 차기작은…

2022-09-08 18:45

add remove print link

지코 유튜브에 출연한 김태호 PD
김태호 PD가 밝힌 차기 계획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한 김태호 PD가 차기 콘텐츠 계획을 밝혔다.

이하 유튜브 'ZICO'
이하 유튜브 'ZICO'

지난달 26일 김태호 PD는 지코 공식 유튜브 채널 ‘5분만’ 코너에 출연했다. 방송에서 김태호 PD는 새로 얻은 사무실을 소개하면서 “사실 방송 나가면 걱정되는 게 박명수 씨가 ‘할명수 왜 안 나오냐’고 쌍욕을 하면서 전화하실까 봐…급작스럽게 만난 걸로 입맞춤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면서 차기 예능 제작에 대해 “연말 큰 기획을 하고 있다. 너무 사이즈가 커서 못 하던 것도 하나 생각 중이다. 요즘 나오는 서바이벌과 다른 밝은 걸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효리 ‘서울체크인’을 활용해서 해외 스타가 국내에 오거나 국내 스타가 해외에 갈 때 기획안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김태호 PD 예능 기대된다", "김태리랑 또 뭐 했으면 좋겠다", "지코 섭외력 무슨 일이냐", "박명수 진짜 욕 했을까 ㅋㅋ"라며 댓글을 남겼다.

유튜브 'tving'
유튜브 'tving'
김태리 인스타그램
김태리 인스타그램

김태호 PD는 “최근 지구오락실과 환승연애, 우영우를 잘 봤다”고 덧붙였다. 또 최근 배우 김태리 브이로그 참여에 대해 “김태리 씨가 에너지가 엄청나다. 5일 동안 쉬지 않고 카메라 3대를 돌리셨다. 최근에도 콘텐츠 관련해서 얘기를 나누고 있다”며 스포일러를 남겼다.

유튜브, ZICO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