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까지 녹화에 잘 참여했는데…오늘(6일) 갑작스레 입대한 남성 (+정체)

2022-10-06 22:12

add remove print link

충남 논산훈련소 입소
'스맨파' 중도 하차

너무 갑작스럽게 입대 소식이 전해진 사람이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 Treecha-shutterstock.com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 Treecha-shutterstock.com
이하 카멜 인스타그램
이하 카멜 인스타그램

조이뉴스24는 6일 "카멜은 이날 오후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한다"고 단독으로 전했다. 카멜(이어진)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엠넷 댄스 서바이벌 '스트릿 맨 파이터(스맨파)'에 출연 중인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 멤버다.

이로써 카멜은 '스맨파'에서 중도 하차한다. 그는 최근까지 해당 프로그램 녹화에 참여하며 열정적으로 멤버들과 무대를 꾸민 것으로 알려졌다.

카멜 / 이하 엠넷 제공
카멜 / 이하 엠넷 제공

그는 조이뉴스24에 "갑작스럽게 입대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한 마음"이라면서도 "나라의 부름을 받고 가는 것이니 기쁘고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맨파'에 출연하면서 댄서 선후배들과 만나게 돼 너무 행복하고 좋았다. 경쟁이 아직 다 끝난 것은 아니지만 프로그램하면서 너무 즐거웠다. '스맨파' 제작진과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1998년생인 카멜은 만 24세 나이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

카멜이 속한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에는 바타, 인규, 경남, 영빈, 인선, 해성, 도프한 등이 멤버로 속해 있다. 이들은 가수 지코, 강다니엘, 세븐틴, 빅톤, 더보이즈 등의 곡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한편 '스맨파'는 엠넷에서 방송되는 남성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노제, 리정, 아이키 등 여성 댄서들의 이름을 널리 알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후속작이다. (관련 기사 보러 가기)

'스맨파'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