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에 출연한 크루 리더 “3차 항암 맞을 수 있을까... 몸 상태 최악”

2022-10-20 16:09

add remove print link

“피검사 수치 다 뚝뚝 떨어졌다”
암 병원 찾은 '클루씨' 이채린

'스걸파'에 출연했던 댄스 크루 '클루씨(K.L.W.C)'의 리더 이채린이 암 투병 근황을 알렸다.

유튜브 '샾잉 #ing'
유튜브 '샾잉 #ing'

이채린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3차 항암. 일주일 쓰러졌다 돌아오겠습니다. 일주일 동안 연락 안 되어도 이해해주세요"라며 서울아산병원 로비 사진을 찍어 올렸다.

이하 이채린 인스타그램
이하 이채린 인스타그램

하지만 2시간 뒤 "하 내가 이럴 줄 알았어. 몸 상태 최악이어서 항암 맞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피검사 수치가 하나 같이 다 뚝뚝 떨어져서 일주일 쉬고 맞기로 했다. 일주일 연습도 금지. 푹 쉴게요"라고 적었다.

3차 항암 치료를 받기로 예정돼있지만 좋지 않은 몸 상태로 인해 결국 맞지 못하고 돌아온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채린은 지난 8월 건강 이상으로 응급실을 찾았다. 당시 그는 "어제 새벽에 숨을 못 쉬면서 목부터 가슴까지 혹이 나고 아파서 급하게 응급실에 갔더니 임파선이 심하게 붓고 열이 계속 나서 해열제 계속 맞고 이것저것 검사 다 하고 왔다"라고 밝혔다.

이채린은 Mnet 예능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스걸파)에 댄스 크루 클루씨 리더로 출연하며 팀을 최종 5위로 이끌었다. 2004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19세에 암 투병 사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 중단했던 '스걸파' 댄스 크루 리더, 항암치료 근황 전해 클루씨 리더 이채린이 전한 소식,네티즌 응원 메시지 이어져.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 중단했던 '스걸파' 댄스 크루 리더, 항암치료 근황 전해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한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