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러닝, 봉사…참 꾸준한 두 사람” 션이 극찬한 사람은 박보검과 이 ‘여배우’

2022-10-20 16:43

add remove print link

SNS에 올라온 사진과 글
“모두 참 열심히 하는 두 사람”

선행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가수 션이 극찬한 동료 연예인들이 있다.

이하 션 인스타그램
이하 션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션, 윤세아, 박보검
(왼쪽부터) 션, 윤세아, 박보검

그 주인공은 바로 박보검과 윤세아다. 션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참 꾸준한 두 사람 윤세아, 박보검”이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연기, 러닝, 봉사 모두 참 열심히 하는 두 사람”이라고 윤세아와 박보검을 소개했다. 이어 “오늘 아침에 우리 세 명의 뛰는 발소리가 한 명의 발소리처럼 착착 맞는 걸 보며 참 상대방에게 맞춰 나가는 배려심 있는 두 사람을 다시 느꼈다”며 “동트기 전 아름다운 하늘을 배경으로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뛰기 시작해서 어느새 밝아진 맑은 가을 하늘을 감사하며 러닝을 마무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세 명 다 웃으며 감사하며 즐거워하며 오늘도 뛰었다. 세아 씨는 이번 주 첫 춘천 마라톤 10km 도전, 보검이는 올해 어떤 대회를 나갈까?”라며 “건강한 삶을 위해 선한 마음으로 런을 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션과 윤세아, 박보검이 러닝 중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은은한 미소로 사진을 남겨 특히 눈길을 끌었다.

윤세아와 박보검은 션과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희망의 집짓기 봉사 등을 함께 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션과 윤세아
션과 윤세아
션과 박보검
션과 박보검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