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돌'로 이름 날린 인기 걸그룹 톱 멤버, 동료 배우랑 열애설♥ 번졌다

2022-10-24 09:31

add remove print link

행사에서 춤추는 사진으로 유명해진 아이돌
함께 영화 촬영에 들어간 동료와 열애설 번져

한국에서 큰 팬덤을 가진 가수 겸 영화배우 하시모토 칸나(橋本 環奈·23)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시모토 칸나 / 개인 인스타그램
하시모토 칸나 / 개인 인스타그램

일본 매체 여성자신은 "하시모토 칸나가 동료배우 나카가와 타이시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고 24일 보도했다. 현재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다.

나카가와 타이시 /스타더스트 제공
나카가와 타이시 /스타더스트 제공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중순 오후 7시에 하시모토 칸나가 나카가와 타이시의 집으로 보이는 곳으로 출입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그의 집에 방문한 칸나는 이후 나카가와 타이시의 반려견을 품에 안은 채 나오기도 했다. 또 해당 장면이 포착된 후 며칠 뒤 오전, 칸나가 나카가와의 아파트에서 서둘러 나오는 모습과 시차를 두고 나카가와가 아파트 입구에 나타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4년 일본 후지TV 드라마 '수구 양키스'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이후 오는 12월 23일 개봉 예정인 영화 '블랙 나이트 퍼레이드' 촬영으로 올해 6월 다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됐다.

천년돌로 화제가 된 2013년 하시모토 칸나  / 트위터
천년돌로 화제가 된 2013년 하시모토 칸나 / 트위터

칸나는 2009년 아이돌 그룹 Rev.from DVL 멤버로 데뷔했다. 지난 2013년에는 그가 한 행사에서 춤추고 있는 사진이 트위터 등에 널리 퍼지며, '천 년에 한 번 나올 인재'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사진은 한국으로도 확산하며, 국내에서는 천년과 아이돌의 합성어인 '천년돌'이라는 별칭으로 그를 부르기도 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