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제로+생활고…” 힘든 일 많았던 '이달소' 츄, 결국 '손절각' 세웠다

2022-10-28 15:10

add remove print link

'이달의 소녀' 츄 새로운 근황
'월드 투어' 불참한 츄 근황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주식회사 츄’를 설립했다.

츄 인스타그램
츄 인스타그램

28일 OSEN에 따르면 츄는 본인을 대표이사로 하는 ‘주식회사 츄’를 지난 4월 설립했다.

[단독] 이달의 소녀 츄, '주식회사 츄' 설립..소속사 측 "이적설? 사실무근"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본명 김지우)가 ‘주식회사 츄’를 설립한 것으로 확인됐다. 28일 OSEN 취재 결과,
osen.mt.co.kr

츄는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작년 수입이 없었다. 음식 사 먹는 비용도 많이 드니까 매운 음식으로 한번에 풀어버리자는 습관이 들었다"며 생활고까지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또한 지난해 말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를 상대로 법원에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낸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에 대해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최근 이달의 소녀 멤버 츄와 관련된 사항은 근거가 없는 내용이고 당사나 멤버 개인의 입장은 전혀 없음에도 일부 기사에서는 관계자라는 표현으로 팬들과 대중들을 혼란스럽게 하였다”며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나 당사와 멤버들의 명예가 훼손되는 일방적인 기사와 댓글 등에 적극 대응할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수입 제로+콘서트 불참” '이달소' 츄, 멤버들이 직접 언급했다 콘서트에서 츄 언급한 '이달소' 멤버,방송에서 생활고 고백한 츄. “수입 제로+콘서트 불참” '이달소' 츄, 멤버들이 직접 언급했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뉴스1
뉴스1

한편 츄가 속한 ‘이달의 소녀’는 지난 6월 20일 미니앨범 ‘플립 댓’ 발매 직후 월드 투어를 진행했다. 그러나 쇼케이스에서도 츄는 월드 투어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츄의 불참 이유에 대해 "츄는 사전에 확정되어 있는 하반기 활동 스케줄로 인하여 '2022 루나 퍼스트 월드 투어-루나더월드'에 불참하게 되었다.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