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조 2422억' 재벌과 열애 중인 걸그룹 멤버, 또 다른 남성과 데이트 사진 확산

2022-11-10 12:26

add remove print link

유명 걸그룹 멤버, 재벌 남성과 공개 열애 중에 뜬 스키장 데이트 사진
'미쓰에이' 출신 지아, 의문의 남성과 스키장 데이트…재벌 남친은?

그룹 '미쓰에이' 출신 지아가 싱가포르 재벌 엘로이와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의문의 남성과 스키장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중국 시나연예는 지난 9일 지아가 의문의 남성과 함께 스키장을 찾았다고 보도했다.

이하 중국 웨이보, 시나연예
이하 중국 웨이보,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지아는 자신의 차량을 타고 한 남성과 스키장을 찾았다. 지아가 운전을 하고 있었으며 남성은 조수석에 동석했다.

이후 두 사람은 스키장에서 보드를 타며 데이트를 즐겼다. 지아가 보드를 빼고 남성의 곁으로 다가가기도 했다. 남성은 지아의 사진도 찍어줬다.

'2조 2422억' 싱가포르 재벌 남친과 핵달달 연애 중인 지아 지아, 싱가포르 재벌 남친 인증샷…“재산만 2조 2422억”,지난 1일 '미쓰에이' 출신 지아가 올린 남친 엘로이 사진. '2조 2422억' 싱가포르 재벌 남친과 핵달달 연애 중인 지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지아가 열애설에 휩싸인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아는 지난 2019년 싱가포르 부호 아들이자 사업가 엘로이와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그러나 지아와 스키장에 간 남성이 A씨인지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엘로이는 중국 유명 배우 우젠하오 처남이자 팜유 사업을 경영하는 싱가포르 재벌가 집안 아들이다. 그의 자산은 무려 130억 위안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화로는 2조 2422억 원이다.

지아는 지난 2016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했다. 이후 중국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아, 엘로이 / 지아 인스타그램
지아, 엘로이 / 지아 인스타그램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