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의혹' 돌싱글즈 이소라, 전남편 등판... 소름 돋는 근황 직접 증언했다
2022-11-15 17:11
add remove print link
1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올라온 영상
'돌싱글즈' 출연자 이소라 전남편의 증언 공개
'돌싱글즈3' 이소라의 전남편이 변호사를 선임했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충격단독! 돌싱글즈3 이소라 전남편이 직접 밝힌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진호는 "먼저 해당 폭로가 나온 배경에 대해 취재 해봤다. 돌싱글즈 방송에 함께 출연한 최동환이 이소라에게 지속적으로 연락했고, 이소라가 마음을 받아들였다"라며 "방송국이 두 사람의 방송을 다시 하면서 (이소라가)용기를 얻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또 전남편은 이소라가 방송에 나가서 전남편과 시댁,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까지 말한 일로 피해가 막심해, 변호사를 선임해 법적 조치를 취한 상황이었다, 이 과정에서 남편의 지인들이 구제역에게 해당 내용을 제보했다.

이어 이진호는 이소라의 전남편과 연락한 내용을 공개했다. 그는 '그간 억울한 점이 있었지만, 아이들 때문에 참았다. 그것만 아니라면 할 말이 많다'고 고백했다.
또 이소라가 '돌싱글즈'에서 전남편의 농장에서 시댁의 지시로 700포기나 홀로 김장을 했다고 말한 부분 역시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 전남편의 농장에서 일하는 직원은 "회사 직원들을 위한 식당이 따로 있으며, 음식에 대한 부분은 전적으로 거기서 책임진다"라고 증언했다.
이진호는 "이소라의 외도 사실에 대해 전남편은 '이소라가 잘못한 부분은 명확하게 맞다. 반박 자료가 있다는 이소라의 말도 사실이다'라고 했다. 그러나 이 사안보다 더 큰 내용이 있어서 단순히 이 사진만으로 이 내용을 말할 수 없다"라며 "해당 사건이 이슈화된 후 이소라가 소름 돋는 행동에 나섰는데, 그간 먼저 차단하고 연락도 하지 않은 전남편에게 문자를 보냈다. 딸들과 관련된 문자보다 정작 자기가 위기에 처하자 연락한 것에 대해 황당해하고 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폭로 전문 유튜버 구제역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소라의 이혼 사유가 그의 상습 불륜과 음주 때문이라고 주장하는 제보 내용을 지난 13일 공개했다. 또 그는 '돌싱글즈' 방송에서 이소라가 밝힌 시댁과 남편과의 갈등이 이혼 사유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구제역은 이 과정에서 카카오톡 메시지와 이소라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화장실에서 몸을 숙이고 있는 사진을 증거로 공개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이소라는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박할 증거를 갖고 있다"라며 해당 의혹이 모두 허위사실이라고 강조했다. 이소라는 '돌싱글즈3'에 출연해 관심을 받았다. 직업은 요가 강사로,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당시 슬하에 딸 3명을 자녀로 뒀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