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찬이형…” 황희찬 섹시 화보, 팬들 다 동공 지진 (17장)

2022-12-15 11:56

add remove print link

카타르 월드컵 16강 주역 황희찬
황희찬 섹시 콘셉트 화보 공개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의 주역 황희찬의 섹시 콘셉트 화보가 공개됐다.

섹시 콘셉트 화보 촬영에 나선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희찬 / W코리아
섹시 콘셉트 화보 촬영에 나선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희찬 / W코리아

지난 15일 패션지 마리끌레르는 2023년 1월호에 실리는 국가대표 황희찬의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끌레르는 인스타그램에 "희발 씨찬이형 이런 모습 본 적 있나요? 선 넘은 국가대표 축구 선수 황희찬의 화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희발 씨찬이형'은 황희찬이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활약하자 한 팬이 인스타그램 댓글로 남기면서 확산된 별명이다. 해당 팬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명대사 "X발 기훈이형"을 패러디하며 감격스러운 심경을 장난스럽게 표현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화보에는 상의를 탈의한 채 복근을 드러낸 황희찬 모습이 담겼다. 황희찬은 가죽 재킷을 어깨에 걸친 채 남성미를 뽐냈다. 평소 장난기 넘치는 순진무구한 모습 대신 진지하고 도발적인 표정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같은 날 패션지 W코리아 역시 황희찬의 패션 화보 여러 장을 공개하며 황희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국 축구대표팀 핵심 공격수인 황희찬은 2022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전에서 후반 추가 시간 극적인 역전골을 터트리며 16강 진출을 이끌었다.

2014년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에 입단하며 두각을 드러낸 황희찬은 올해 울버햄튼 원더러스 FC로 이적하며 14번째 한국인 프리미어리거가 됐다. 특유의 빠른 스피드와 돌파력으로 '황소', '음메페'라는 별명을 얻으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희찬 화보 16장을 모아봤다.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화보 / 이하 마리끌레르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화보 / 이하 마리끌레르
화보 촬영에 나선 축구선수 황희찬 / 이하 W코리아
화보 촬영에 나선 축구선수 황희찬 / 이하 W코리아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