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 망상이지만…” 아이유♥이종석 예측한 네티즌 댓글에 성지순례 시작됐다

2022-12-31 15:16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유♥이종석 열애설 터지자 주목받은 댓글
이종석의 '그분은' 아이유라고 지목한 네티즌

아이유와 이종석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기 하루 전인 지난 30일 작성된 한 네티즌의 댓글이 주목받고 있다.

배우 이종석, 가수 아이유 / 이종석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배우 이종석, 가수 아이유 / 이종석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이 네티즌은 엘르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이종석 엘르 인터뷰 유튜브 영상 댓글에 "이종석 대상 수상소감에서 마지막에 말 한 그 분은 누구일까?! 내 뇌피셜은 자꾸 아이유라고 한다"라고 추측했다.

이어 "'존경'이라는 단어에 가장 어울리고 둘이 최근까지 친분도 있고 이종석이 인스스(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이유 노래도 올리고 등등. 그냥 내 망상이다. 뭔가 서로 좋아하지만 각자의 여러 상황 때문에 (연예인이니까) 선뜻 관계를 발전시키진 못하다가 확! 좋아해 왔다고 고백한 느낌~ 꺄 드라마 한 편 뚝딱. 미안합니다"라며 근거를 댔다.

이종석의 '그분'이 아이유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댓글 / 유튜브 '엘르 코리아_ELLE KOREA' 댓글 창
이종석의 '그분'이 아이유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댓글 / 유튜브 '엘르 코리아_ELLE KOREA' 댓글 창

네티즌은 "신인가", "2023년 기 받아 갑니다", "성지순례 합니다", "자리 깔아요", "그 촉으로 제 남친도 찾아주세요" 등 댓글을 달며 놀라워했다.

이종석은 지난 30일 진행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이종석은 의문의 '그분'에게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라고 고백해 특정 인물을 향한 궁금증이 불거졌다.

이종석은 이 자리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해준 분이 있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려서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라며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너무 존경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랫동안...” 이종석이 연기대상에서 밝힌 그분, 바로 '아이유'였다 디스패치가 31일 보도한 내용,이종석 '그 분'은 아이유라 밝혀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이후 아이유와 이종석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디스패치는 31일 "이종석이 아이유와 일본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함께했다"라며 "연인으로 발전한 지는 4개월 정도"라고 보도했다.

home 한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