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이병헌이랑 눈치 게임 중…” 이민정이 직접 올린 '영상', 다들 빵 터졌다
2023-01-14 16:18
add remove print link
이민정이 직접 공유한 인스타 게시물
“구 남편, 현 남편, 찐 남편 등판”
배우 이민정이 네티즌이 만든 유쾌한 영상을 공유해 웃음을 안겼다.


이민정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국민 이병헌이랑 눈치 게임 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소개했다.
게시물에는 이민정이 영화 '스위치'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권상우와 함께 침대에서 애정 표현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음 장면에서는 KBS 2TV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이상엽의 사진도 볼 수 있다.
특히 이민정이 극중 상대 배우들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는 장면에서 과거 네티즌들이 밈(meme)으로 사용했던 이병헌의 '으아 안돼!'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의 한 장면) 영상이 나타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또 권상우가 이민정의 머리를 쓰다듬자,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병헌이 의수를 손에 들고있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또다시 웃음을 터트렸다.

이민정은 "아 이거 뭐야 왜 이렇게 웃겨"라며 "구 남편(이상엽), 현 남편(권상우), 찐 남편(이병헌) 등판"이라고 말해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이상엽은 해당 게시물에 웃는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이걸 이민정 본인이 올린 게 더 웃기다", "찐 남편 반응이 궁금하다", "너무 유쾌하다" 등 반응을 남겼다.
앞서 이민정은 지난 4일 개봉한 영화 '스위치'에서 권상우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