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전에 이미 만났네…함께 드라마 찍는다는 아이유X박보검 과거 모습

2023-01-27 18:34

add remove print link

11년 전 이미 만났었던 아이유, 박보
드라마 함께 출연 결정한 아이유, 박보검

아이유 박보검이 임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에 캐스팅된 것과 관련 과거 인연이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아이유와 박보검이 함께 광고에 출연한 시절의 모습이 올라왔다.

2012년 함께 광고에 출연했던 아이유, 박보검 / 이하 유튜브 '농심 nongshim'
2012년 함께 광고에 출연했던 아이유, 박보검 / 이하 유튜브 '농심 nongshim'
이하 더쿠
이하 더쿠

아이유와 박보검은 지난 2012년 N사 식품 광고에 출연해 함께 노래를 불렀다. 당시 아이유는 ‘좋은 날’, ‘너랑 나’등으로 여자 솔로 가수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었고 박보검은 갓 데뷔한 신인 배우였다. 해당 광고는 뮤직비디오로 제작되기도 했다.

두 사람의 11년 전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로 다시 만나니까 기대된다”, “저 때는 둘 다 아기였네”, “이때부터 두 사람 작품 소원 빌었었다”며 댓글을 남겼다.

박보검 / 뉴스1
박보검 / 뉴스1

한편 아이유와 박보검은 임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극본 임상춘, 연출 김원석,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바람픽쳐스)에 출연한다.

‘폭싹 속았수다’(가제 ‘인생’)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극중 아이유는 학교조차 다니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시인을 꿈꾸는 애순을, 박보검은 애순만을 사랑하고 존중해 주는 관식을 연기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