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활동 시작했다... 이번 주 '고딩엄빠3' 출연하는 여자 연예인 정체

2023-01-30 11:11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원더걸스 출신 솔로 가수 선예
MBN '고딩엄빠3' 게스트 출연 예고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다.

선예 / 이하 MBN 제공
선예 / 이하 MBN 제공

2월 1일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에는 세 딸의 엄마 선예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선예는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이사를 왔다"며 뮤지컬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연예계 활동 계획이 있음을 밝혔다.

자신의 근황과 계획 밝히는 선예
자신의 근황과 계획 밝히는 선예

그는 "만약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질문에 "솔직히 당황스럽긴 하겠다. 생명은 소중하니 부모로서 서포트를 적극적으로 해줘야 되지 않을까"라고 대답했다.

선예는 주인공인 고딩엄마 변은지의 일상에 공감하며 같은 여자의 입장에서 고딩 엄마의 심정을 이해하면서 따뜻한 조언을 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고딩엄빠3' 제작진은 "다둥이 엄마인 민선예가 변은지의 일상을 이해하며 '열혈 참견'을 이어갔다. 자신의 육아 경험담을 대방출한 민선예의 입담이 함께한 '고딩엄빠'에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선예는 JYP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 활약했다. 하지만 그는 2012년 소속사를 통해 "2013년 1월 결혼을 한다"고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혼 이후 선예는 남편의 터전인 캐나다로 건너가 세 딸을 출산했다. 이후 간간히 방송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드러낸 선예는 2021년 tvN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국내 활동 복귀를 선언했다. 그는 2022년 첫 솔로 데뷔 앨범 'Genuine'을 발표했다.

선예 첫 솔로 데뷔 앨범 'Genuine' 커버 / 멜론 제공
선예 첫 솔로 데뷔 앨범 'Genuine' 커버 / 멜론 제공

한편 선예가 출연하는 MBN '고딩엄빠3'는 2월 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home 김유표 기자 daishidanc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