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김혜수 다 아니다…이진호가 '실물 원탑'으로 꼽은 여배우 (+정체)

2023-01-31 16:22

add remove print link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꼽은 실물 원탑 연예인
이진호 “수많은 연예인 인터뷰했지만, 진짜 제일 예쁘다”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꼽은 '실물 원탑' 연예인 정체에 눈길이 쏠렸다.

연예계 대표 미인으로 꼽히는 배우 전지현 / 뉴스1
연예계 대표 미인으로 꼽히는 배우 전지현 / 뉴스1

지난 29일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채널에는 '구독자 40만 기념 Q&A | 실물 원탑 여배우, 소름 돋는 연예계 비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연예인이 누구냐에 대해 수차례 말씀을 드렸었다. 제가 소속사랑 관계가 있어서 그렇다는 분들이 있는데, 그게 아니다. 진짜 예쁜 연예인은 제 마음속에 이분밖에 없다"며 딱 1명을 꼽았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송혜교였다. 그는 "송혜교 씨 너무 예쁘다. 제일 예쁘다. 소속사랑 아무 관계 없이 그냥 제일 예쁜 사람은 송혜교다"며 "그 수많은 연예인을 인터뷰하면서도 송혜교 씨를 넘어서는 연예인을 못 봤다"고 말했다.

유튜버 이진호가 뽑은 실물 원탑 연예인 송혜교 / 이하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유튜버 이진호가 뽑은 실물 원탑 연예인 송혜교 / 이하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그는 "물론 저같이 주꾸미 같은 사람이 누가 예쁘다 안 예쁘다 하는 게 웃길 순 있는데, 내가 느낄 수 있는 부분 아니냐"는 해명도 덧붙였다.

이진호는 "(송혜교 뒤를 잇는) 두 번째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송혜교 씨가 그만큼 임팩트가 있다"며 실물 원탑 연예인으로 송혜교를 꼽았다.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송혜교 / 이하 뉴스1
'더 글로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송혜교 / 이하 뉴스1

이어 그는 "약간 다른 느낌인데, 전지현 씨의 경우에는 연예인 중의 연예인 같은 느낌이었다. 다가갈 수가 없다. 하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송혜교 씨가 더 예뻤다"고 말했다.

"김혜수 씨는 어떠냐"는 질문에 이진호는 "저는 개인적으로 김혜수 씨를 좋아하지 않는다. 전에 굉장히 잘생긴, 송중기를 닮은 기자랑 영화 인터뷰를 갔는데 김혜수 씨가 1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저를 한 번도 쳐다보지 않았다. 그때 이후로는 별로다"며 농담 섞인 일화를 전했다.

연예인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배우 김혜수
연예인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배우 김혜수

이날 방송에서 이진호는 '가장 잘생긴 남자 배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딱 두 명 있다. 배우만이 풍길 수 있는 잘생김이 있는데 한 명은 소지섭 씨다. 소지섭 씨가 옥상에서 담배를 피우고 딱 쳐다보는데 너무 잘생겼더라. 두 번째는 강동원 씨다. 현장에서 봤는데 10등신 비율이 걸어와서 아무 말도 안 하고 그냥 웃었는데 너무 잘생겼더라"며 소지섭과 강동원을 꼽았다.

배우 강동원과 소지섭 / 뉴스1
배우 강동원과 소지섭 / 뉴스1

그는 "물론 요즘 친구들 중에 제일 잘생긴 건 차은우 씨다. 근데 과거에는 약간 학생 같은 느낌 풋풋한 느낌이었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