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싹쓸이' 뉴진스, 이번에 '코카-콜라 제로' 새 얼굴 됐다

2023-03-30 08:56

add remove print link

다수 광고 섭렵한 뉴진스, 글로벌 프로젝트 예고
'코카-콜라 제로'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코카-콜라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뉴진스, 코카콜라 제로 모델 / 이하 어도어 제공
뉴진스, 코카콜라 제로 모델 / 이하 어도어 제공

어도어는 30일 "뉴진스(NewJeans)가 코카-콜라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글로벌 앰배서더 첫 행보로 한국에서 코카-콜라 제로 신규 캠페인에 참여한다.

또한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해 뮤직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뉴진스는 독특한 매력과 음색, 눈길을 끄는 스타일링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이다.

이들은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과 더불어 탄탄한 실력으로 여러 방면에서 트렌드를 만들어 내며 ‘Z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뉴진스 '디토'(Ditto) 활동 당시 사진
뉴진스 '디토'(Ditto) 활동 당시 사진

뉴진스와 코카-콜라 제로 모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차별화된 매력을 지녔다.

2006년 국내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의 문을 연 이후 독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지녀 온 코카-콜라 제로와 뉴진스의 만남이 시너지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는 MZ세대 문화를 선도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의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와 만나는 짜릿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진스만의 매력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CM 음원도 선보일 예정이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