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 발표했다 [공식]

2023-03-31 07:52

add remove print link

휴먼메이드가 30일 공식 발표한 내용
이승기, 4년 만에 아시아 투어 콘서트 개최

배우 이다인과 결혼을 앞둔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아시아 투어를 돈다.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이승기가 오는 5월 '2023 이승기 아시아 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2023 이승기 아시아 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 메인 포스터 / 휴먼메이드
'2023 이승기 아시아 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 메인 포스터 / 휴먼메이드

이승기는 5월 4일~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2일 도쿄, 14일 오사카, 21일 타이페이, 27일 마닐라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개최한 아시아 팬미팅 이후 4년 만에 아시아 투어다. 이에 이승기는 더욱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2004년 ‘내 여자라니까’를 통해 가수로 데뷔한 이승기는 '삭제, '결혼해줄래', '되돌리다', '사랑이 술을 가르쳐' 등 다수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배우 활동을 병행한 그는 드라마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법대로 사랑하라'를 비롯해 영화 '오늘의 연애', '궁합'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그러나 지난해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게 지금까지 음원 수익을 한 번도 제대로 정산받지 못한 것은 물론, 마이너스 가수라는 소리를 듣고 살았다는 것이 뒤늦게 알려져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다.

이승기와 결혼을 앞둔 배우 이다인 /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승기와 결혼을 앞둔 배우 이다인 /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현재 JTBC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의 MC로 안정적인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다음 달 7일에는 배우 이다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