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이름만 6개?… '반복 개명' 의혹 일자 소속사가 밝힌 입장

2023-04-18 17:20

add remove print link

'이승기 아내' 이다인, 4번 개명·이름만 6개?
소속사 “사실무근, 이지혜 사용한 적 없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아내 배우 이다인이 과거 4차례 개명했다는 의혹에 소속사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하 이다인 / 이하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하 이다인 / 이하 이다인 인스타그램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름이 6개라는 이승기 부인 이다인'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에 따르면 이다인의 첫 이름은 임유경이며 부모의 이혼 후 모친인 배우 견미리의 성을 따 견유경으로 개명했다. 이후 견미리가 지금의 남편과 재혼하면서 이지혜로 개명했고 그 후에 이주희로 한 번 더 개명했다.

글쓴이는 "마지막 현재 이름은 이라윤인데 불교 신자인 엄마 견미리가 딸들의 미래와 평안을 위해 바꾼 불교식 이름"이라고 주장했다. 즉 이다인은 총 4차례에 걸쳐 개명했으며, 활동명인 이다인까지 합하면 이름만 총 6개인 셈이다.

이와 관련 이다인 소속사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사적인 부분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라면서도 "이지혜라는 이름은 사용한 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이름은 이라윤이다"라고 밝혔다.

이다인-이승기 / 휴먼메이드
이다인-이승기 / 휴먼메이드

이다인은 지난 7일 이승기와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초호화 결혼식을 올려 주목받았다.

이승기, 이다인은 2021년 열애 사실을 인정, 2년간의 공개 열애 끝에 부부가 됐다.

home 신아람 기자 aaa121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