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1938' 이동욱 비하인드 컷 공개됐다 (+사진)

2023-04-26 13:39

add remove print link

이동욱, tvN 새 토 일 드라마 '구미호뎐1938'로 컴백
이동욱,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 여러 장 공개

배우 이동욱이 tvN 새 토 일 드라마 '구미호뎐1938'로 돌아왔다.

이동욱이 2019년 5월 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매장에서 열린 포토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 뉴스1
이동욱이 2019년 5월 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매장에서 열린 포토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 뉴스1

킹콩 by 스타쉽은 26일 tvN 드라마 '구미호뎐1938' 에서 '이연' 역으로 돌아온 이동욱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이동욱이 출연하는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그는 '구미호뎐'의 지난 시즌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많은 시청자에게 신선함과 놀라움을 안겨줬다. 인간이 된 뒤 '영원한 첫사랑' 남지아(조보아 분)와 해피엔딩을 맞이했던 이연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1938년으로의 소환을 예고,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하 이동욱 사진 / 이하 킹콩 by 스타쉽
이하 이동욱 사진 / 이하 킹콩 by 스타쉽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서 이동욱은 독보적인 아우라의 '이연'으로 완벽하게 녹아들어 그의 귀환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더한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협하는 존재들에 맞선 날카로운 눈빛, 고풍스러운 세트 속 조각 같은 옆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이동욱은 각 상황 속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범(이랑)과 함께한 형제 포스터에서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산신즈'인 김소연(류홍주), 류경수(천무영)와 함께 촬영한 산신 포스터에서는 우아함까지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이동욱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드라마 속 '이연'만큼이나 다채로운 모습으로 변신, 단시간만에 뛰어난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tvN 새 토 일 드라마 '구미호뎐1938'은 다음 달 6일(토) 오후 9시 20분에 처음 방송된다.

home 이근수 기자 kingsma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