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럽스타?... '이장우♥' 조혜원이 6개월 전 올린 게시물

2023-06-22 12:13

add remove print link

이장우♥조혜원, 초고속 열애 인정
조혜원, 6개월 전 이미 럽스타그램?

배우 이장우, 조혜원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조혜원이 6개월 전 SNS에 업로드한 게시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장우가 tvN 신규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이장우가 tvN 신규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이장우, 조혜원은 22일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장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작품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게 맞다.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조혜원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역시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예쁜 사랑을 따뜻한 응원과 격려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조혜원이 뉴스1 사옥에서 열린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혜원이 뉴스1 사옥에서 열린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2019년 3월 종영한 KBS2 '하나뿐인 내 편'이다. 이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장우와 조혜원은 종영 후 8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런 가운데 조혜원이 6개월 전 SNS에 올린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조혜원은 지난해 12월 "눈도 오고 그래서. 추운 날엔 우동 한 그릇"이라는 문구와 함께 식당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식당은 이장우가 운영하는 우동집이다.

조혜원이 SNS에 업로드한 게시물 / 조혜원 인스타그램
조혜원이 SNS에 업로드한 게시물 / 조혜원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알고 보니 럽스타그램인가", "이때부터였던 거냐", "팜유 왕자와 예쁜 사랑 하시길", "너무 축하한다. 영원히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장우는 1986년생으로 2006년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으로 데뷔해 '하나뿐인 내 편, '우아한 가'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혜원은 1994년생으로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해 '군검사 도베르만', '퍼퓸', '퀸메이커' 등에 출연했다.

home 신아람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