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아시아급 볼륨감... '워터밤' 찢어놓은 셀럽 TOP5

2023-08-24 17:25

add remove print link

'워터밤'으로 화제에 오른 여성 셀럽들
권은비·이세령·겨우디·선미·김선태

'처서'가 지났지만, 아직 무더운 날씨인 요즘. 여름철 대표 페스티벌인 '워터밤'으로 주목받은 셀럽들을 돌아봤다.

1. 권은비

권은비의 고화질 공연 영상 / 이하 유튜브 'DaftTaengk'
권은비의 고화질 공연 영상 / 이하 유튜브 'DaftTaengk'
권은비의 고화질 공연 영상
권은비의 고화질 공연 영상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는 아마 2023 '워터밤'의 수혜를 가장 많이 받은 인물이 아닐까. 그는 지난 19일 경기도 관천에서 열린 '2023 카스쿨 페스티벌'에 참여해 무대를 빛냈다.

당시 권은비는 청색 슬리브리스 크롭 탑과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해 자신의 히트곡 '언더워터', '도어', '글리치' 등을 불렀다. 특히 권은비는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한편 남다른 볼륨감과 하얀 피부로 뭇 남성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다.

또 20일 한 유튜브 채널에는 권은비의 '카스쿨 페스티벌' 풀 고화질 영상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2. 이세령

이세령 / 이세령 인스타그램
이세령 / 이세령 인스타그램
이세령
이세령

가장 최근 '워터밤 여신'으로 떠오른 아나운서 겸 모델 이세령. 그는 지난 6월에 열린 '워터밤 서울 2023'에 참석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주목받았다.

지난 22일 이세령이 게재한 사진에는 푸른색 브라탑을 입고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세령이 입은 의상은 가슴 부분이 훤히 뚫려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유의 볼륨감을 어필한 이세령은 긴 생머리를 휘날리기도 했으며 섹시한 매력과 함께 청순한 매력도 동시 발산했다.

또 22일 유튜브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세령의 '워터밤 서울 2023' 댄스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3. 겨우디

겨우디 / 이하 겨우디 인스타그램
겨우디 / 이하 겨우디 인스타그램
겨우디
겨우디

2022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출전하기도 했던 트위치 스트리머 겨우디. 그는 '워터밤 서울 2023'에서 탈아시아급 몸매를 뽐내 팬들을 환호케 했다.

지난 6월 26일 겨우디가 게재한 사진에는 회색 후드탑과 브라탑, 검은색 테니스 스커트를 입은 겨우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만 겨우디는 귀여운 의상과 대조되는 글래머러스함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겨우디는 후드탑을 벗고 브라톱만 입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4. 선미

선미의 고화질 공연 영상 / 유튜브 'DaftTaengk'
선미의 고화질 공연 영상 / 유튜브 'DaftTaengk'
선미 트위터 / 트위터
선미 트위터 / 트위터

지난 2018년 무대 이후 '워터밤 레전드'로 꼽혀온 선미. 그는 올해 열린 '워터밤 서울 2023'에도 참석해 자신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당시 선미는 밝은 연두색 슬리브리스 탑에 스커트를 입고 히트곡 '꼬리(TAIL)'를 부르며 무대를 달궜다. 특히 선미는 자타공인 '워터밤 레전드' 답게 물을 흠뻑 맞으면서도 노련한 안무와 무대 매너를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선미는 꾸준히 워터밤 무대에 등장해 새로운 레전드를 만들고 있으며 지난해 워터밤에서 선보인 퍼포먼스는 6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5.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

충주시 홍보맨 / 유튜브 '충주시'
충주시 홍보맨 / 유튜브 '충주시'

이젠 연예인 뺨치는 인기를 자랑하는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 그는 '워터밤' 인기에 여세를 몰아 권은비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22일 유튜브 '충주시'에 '권은비 게 섰거라'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김선태 주무관은 충주시 탄금호 물놀이장 폐장을 안내했다.

충주시 산척 고구마에 대한 홍보 티셔츠를 입고 등장한 김 주무관은 마이크를 들고 물놀이장 여기저기를 배회(?)하며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이제 얼굴만 봐도 웃기네 이 사람", "고날두 티셔츠 뭔데", "너무 신나길래 운영 시작인 줄 알았는데 운영 종료 알림", "충주시 홍보맨은 수원시의 자랑입니다", "시흥시청으로서 충주시 홍보맨이 자랑스럽습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home 강민선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