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환 계양구청장, 경로당·공영주차장 신축현장 점검

2024-04-01 18:30

add remove print link

5월이면 병방동 경로당이 준공

윤환 계양구청장은 1일, 병방동 경로당 신축 현장을 점검했다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알렸다.

윤환 계양구청장 페이스북
윤환 계양구청장 페이스북

윤 구청장은 글을 통해 "새롭게 단장한 경로당에서 더욱 많은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계양구청 남측 제2공영주차장 확충 사업도 정상 추진된다"면서 "상가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의 주차 편의가 높아져 지역 상권이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요 사업 현장 방문>

병방동 어르신들께서 손꼽아 기다리시는 병방동 경로당 신축 현장을 점검하고 왔습니다.

현장에 가면 항상 ‘내 건물 짓듯이 지어야 된다’ 라고 당부하곤 합니다.

내 건물 짓는거면 얼마나 현장을 자주 나가겠습니까. 꼼꼼함은 오죽하겠습니까.

올 여름 얼마나 무더울 지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는데, 5월이면 병방동 경로당이 준공되니 다행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경로당에서 더욱 많은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계양구청 남측 제2공영주차장 확충 사업도 정상 추진되고 있습니다.

당초 99면의 주차장 이었는데, 이제 268대가 주차할 수 있는 공영주차장으로 탈바꿈합니다.

현재 공정률 85%로, 6월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계산택지 내 불법주정차 문제가 해소되고, 상가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의 주차 편의가 높아져 지역 상권이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 이달에는 구민 여러분과의 소중한 대화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민선 8기 구정에서 추진 중인 사업을 직접 점검하고 소통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