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언니가 유영재를 막지 못한 이유… 선우은숙, 끝내 오열했다 (+이유)

2024-05-11 10:09

add remove print link

이진호 “좋지 않은 상황”

배우 선우은숙의 이혼 배경이 밝혀졌다.

2007년 10월 25일 오후 MBC 예능국회의실에서 탤런트 선우은숙이 이혼 관련 기자회견을 갖은 자리에서 자신의 입장을 말하고 있다. / 연합뉴스
2007년 10월 25일 오후 MBC 예능국회의실에서 탤런트 선우은숙이 이혼 관련 기자회견을 갖은 자리에서 자신의 입장을 말하고 있다. / 연합뉴스

10일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에는 '선우은숙 친언니 충격 근황.. 동치미 녹화 현장에서 오열 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선우은숙은 전남편인 유영재와 송사 등으로 더 이상 '속풀이쇼 동치미' 예능 프로그램 촬영이 어렵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프로그램 하차를 결심했다. 선우은숙은 마지막 촬영 날에 끝내 오열했다. 작가들과 얼싸안고 눈물바다를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우은숙은 당분간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면서 심신을 달랜 것으로 보인다. 심신이 무너진 상황이다. 신경 안정제까지 먹으면서 버티고 있다. 선우은숙 친언니는 공황장애와 불안장애까지 와서 좋지 않은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선우은숙 친언니는 그동안 선우은숙과 유영재 사이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싶지 않아 많이 참은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앞서 선우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5일 "최근 유영재와 협의 이혼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다"라고 전했다.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1년6개월여 만이다. 이후 유영재가 결혼 당시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사실이 논란이 됐다. 또 선우은숙이 세 번째 아내였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일었다. 여기에 선우은숙의 언니가 유영재를 강제 추행 혐의로 고소한 것까지 알려지며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1981년 결혼해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결혼생활을 이어 왔다. 하지만 2007년 26년 만에 협의 이혼했다.

한편 선우은숙의 ‘동치미’ 출연 분량은 4회 남았다. 선우은숙의 하차 고백은 이달 말쯤 전파를 탈 것으로 예상된다.

선우은숙 사진 / MBN '속풀이쇼 동치미'
선우은숙 사진 / MBN '속풀이쇼 동치미'
home 이근수 기자 kingsma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