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 HiVE센터, 직업교육 프로그램 대표자 간담회 개최

2024-07-08 10:29

add remove print link

직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만족도를 점검

서정대학교(양영희 총장)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 센터는 지난 3일 서정대학교 본관 4층 HiVE센터 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1학기 직업교육 프로그램 교육생 대표자 간담회를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간담회에서는 서정대학교 염일열 HiVE 센터장, 진진희 HiVE 부센터장, 정명희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센터장, 황원욱 반려동물과 학과장, 안성규 그린식품가공과 학과장, 지역특화분야 및 일반분야 직업교육 프로그램 10개 과정의 교육생 대표 등 16명이 참석했다.

이 날 간담회는 2024학년도 HiVE사업 1학기 직업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의견수렴을 통해 직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만족도를 점검하고 2학기 직업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계획을 공유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간담회 논의사항은 ▲2024학년도 1학기 직업교육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결과 및 개선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직업교육 프로그램 교육과정 안내 등이다.

염일열 서정대학교 HiVE센터장은 “직업교육 프로그램 교육생 대표자분들의 의견과 취ㆍ창업의지를 확인하고 과정별 개선사항까지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들은 2학기 직업교육 프로그램에 반영하여 보다 좋은 프로그램이 운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정대학교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사업은 지역특화전문 인재양성, 지역사회 평생직업교육 고도화 등의 역할을 수행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