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할인' 소식 떴다…이번 주말 홈플러스 달려가야 하는 이유
2024-07-10 11:03
add remove print link
'복날 싹쓸이' 행사,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
홈플러스가 초복을 맞아 다양한 보양식을 최대 50% 할인한다.

'복날 싹쓸이' 행사를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홈플러스가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특히 생닭, 장어, 한우 등 다양한 보양식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생닭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수박은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고,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은 바다장어 및 민물장어, 호주청정우 전 품목, 보먹돼 삼겹살과 목심, 부채살 양념구이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력 보충에 탁월한 완도 전복은 반값에 판매된다.
삼계탕 재료도 할인 판매한다. 이에 삼계 재료 3종과 삼계삼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삼계삼은 행사 상품인 생닭과 함께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들도 '복날 싹쓸이' 행사 상품에 포함됐다. 백숙재료 담은 통오리, 백숙용재료담은 토종닭, 밀키트 오뚜기 옛날 삼계탕, CJ 비비고 삼계탕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또한 홈플러스의 인기 상품인 당당치킨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당당치킨을 6990원부터 판매한다.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은 멤버십 특가인 9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AI 가격혁명'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창녕 본 깐마늘, 팔도진미 안동식 순살찜닭, 강원도 춘천식 닭갈비, 동원 통그릴비엔나, 홈플식탁 통통유부초밥 등이 할인가에 제공된다.
홈플러스는 마이홈플러스 앱 스탬프 쿠폰 이벤트도 오는 11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홈플러스 전 채널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탬프 1개를 지급하고, 스탬프 달성 개수에 따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 마케팅 총괄은 뉴스1에 "치솟는 외식물가로 집에서 알뜰하게 보양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연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검증된 품질의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무더운 여름철을 부담 없이 기분 좋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홈플러스의 '복날 싹쓸이'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보양식을 저렴하게 제공함으로써 무더운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